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 카페

루브르 박물관 안의 카페 Cafe Mollien (카페몰리앙)

루브르 박물관 안의 카페 Cafe Mollien (카페몰리앙)

주소 : Musée du Louvre - Aile Denon, Rue de Rivoli, 75001 Paris, 프랑스

https://goo.gl/maps/6TC3GGYPN5hisp9S6


- Cafe Mollien (카페몰리앙) 내부 및 음료

  : 식사도 가능한 카페였지만 우리 부부의 시간상 루브르 박물관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간단히 커피를 마셨다.

    비엔나 커피와 카페라떼로 약간 서늘했던 프랑스 저녁 시간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다.

    디저트(??)로 초코렛까지 주셔서 달달하게 입안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다.  



- Cafe Mollien (카페몰리앙) 풍경

  : 루브르 박물관 안에 있는 이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 루브르 광장이 보이며, 

   특히 야경 스냅을 찍으러 오는 사람들이 있을 만큼 이쁜 루브르 박물관 야경을 볼 수 있다.


- Cafe Mollien (카페몰리앙) 총평

  : 우리 부부는 야간 스냅 사진을 찍기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루브르 박물관을 갔는데 약속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었다.

    4월의 파리 날씨는 살짝 서늘했기에 부랴부랴 몸을 좀 녹일 겸 카페를 찾아 들어갔고, 루브르 박물관 내에 광장이 보이는 

    Cafe Mollien (카페몰리앙)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커피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고, 비엔나 커피도 크림이 달달했다. 

    그러나 이 카페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루브르 박물관 광장을 여유있게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부릴 수 있다는 점이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