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호세가 (멕시코)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호세가 (멕시코)

- 위치
  : 마리오아울렛과 현대아울렛에서
   살짝 위로 올라가면 있는 곳에
   위치해있음.

- 호세가 외관


- 호세가 메뉴판
  : 좋을 '' 세상 '' 집 ''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시간을
    보내는 집이라는 뜻
    세트 메뉴도 있고 다양한 멕시코 음식이 있다. 사장님 추천으로 파히타와 타코를 주문하였다.


- 호세가 음식

 레몬에이드
 : 원래는 사이다를 넣어주나 탄산수로 바꿔달라고 요청하면 바꿔서 주심.

 레드락 생맥주

 비프타코

 포크파히타


 - 호세가 음식 총평
   : 일단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셨다. 조근조근 여쭈어 보는 것이외에도 친절히 설명해주셨다.
 레몬에이드는 탄산수로 바꾸었더니 더 진하고 오래도록 탄산 맛이 나서 좋았다.
 레드락 생맥주는 진했고 역시나 타코와 궁합이 좋았다.ㅎㅎ
 비프타코의 경우 또띠아가 조금 촉촉했다. 바삭한 느낌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지라 이 점은 매우 아쉬웠다.ㅎㅎ 그러나 안에 고기 향과 야채 및 소스들의 궁합은 훌륭했다.ㅎㅎ
 포크파히타는 원하는 만큼 돼지고기와 야채, 소스 등을 넣고 쌓아서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돼지고기 향이 비프타코의 소고기 향보다 좋아서 맛있었다. 또띠아와 소스은 리필이 된다는 점도 훌륭했다.ㅎㅎ
 가산에 쇼핑하러 오면 쇼핑몰 내에 푸드코트 가는 것보더 호세가에 한번쯤 들려서 멕시코 음식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