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담양 한옥애 - 창평 슬로시티 숙소

담양 한옥애 - 창평 슬로시티 숙소

- 담양 한옥애 외관
  : 우리 부부는 솔향에서 묶었는데, 총 3개 호실이 한 건물에 있는 구조였다.ㅎㅎ
 전통적인 한옥 구조로 매우 멋스럽다.ㅎㅎ


- 담양 한옥애 내부
  :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담한 방과 깔끔한 화장실, 그리고 한옥에 어울리는 이불이 깔려있다.ㅎㅎ


- 담양 한옥애 솔향 방에서 본 풍경
  : 한옥 특유의 내부 모습에서 평온한 시골 풍경을 볼 수 있다.ㅎㅎ


- 담양 한옥애 숙박 후기
 : 일단 저렴한 가격에 한옥치고 깨끗한 숙소에서 묶은 것 같다.ㅎㅎ
 방문은 11월에 했는데, 서울보다 전라도라 따뜻해도 비가 왔던 터라 살짝 추운감은 있었다.ㅎㅎ
( 겨울은 아무래도 한옥 특성상 우풍으로 추울 것 같긴하다.ㅎㅎ 봄이나 가을에 오기 좋을 것 같다.ㅎㅎ )
 그러나 밤부터 바닥이 뜨끈하게 데워져서 이불 안은 매우 따뜻했다.ㅎㅎ
 슬로시티 주변이 이런 숙소와 자택들이 많아 한옥을 구경하며 산책하기 좋으며, 시골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어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다.ㅎㅎ

그리드형

'국내여행 >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담양 예쁜 펜션 ] 세솔둥지펜션 숙박후기  (1) 2019.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