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담양 신식당 떡갈비 후기 - 담양 떡갈비 맛집

담양 신식당 떡갈비 후기 - 담양 떡갈비 맛집

- 신식당 외관
  : 담양에서 유명하다는 승일식당을 등을 지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신식당이 위치해있다.ㅎㅎ


- 신식당 주문 메뉴
  : 떡갈비 구이 2인 + 대통밥 2인


- 신식당 맛 후기
 : 담양을 오면 왜 떡갈비를 먹어야 하는지 알려준 집.ㅎㅎ 너무 맛있었다.ㅎㅎ
 일단 죽순회를 비롯한 간단한 반찬들이 깔리고 기다리던 떡갈비가 나온다.ㅎㅎ
 떡갈비 3개에 32,000원 비싼거 아니야?? 생각했지만 그 말이 곧 기억이 안 날 만큼 달달하고 맛있는 불향이 나는 떡갈비 살들이 입속으로 사르르 들어간다.ㅎㅎ
 추가로 주문한 대통밥 역시 찰밥과 그외 다양한 잡곡들이 떡갈비와 조화를 이룬다.ㅎㅎ
 와이프와 둘이서 두개 먹으면 아쉬울 것 같다고 생각하여 3개짜리 세트인 떡갈비 구이를 주문했는데 매우 좋은 선택이었다.ㅎㅎ
 두개는 정말 좀 부족한 느낌이었고 3개는 정말 배가 든든하게 만들어주었다.ㅎㅎ
(4개는 배터질 듯??ㅎㅎ)
 만약 담양을 여행간다면 필히 떡갈비는 꼭 먹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