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담양 맛집] 담양호 어탕국수

[담양 맛집] 담양호 어탕국수

- 담양호 어탕국수 외관
  : 담양호 추월산 입구에 위치한 어탕국수집.
    가게 앞에 어항에 싱싱한 물고기들이 있다.ㅎㅎ


- 담양호 어탕국수 메뉴판
  : 다양한 민물고기 요리와 어탕과 어탕국수가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 부부는 어탕 1그릇과 어탕국수 1그릇을 주문했다.ㅎㅎ


- 담양호 어탕국수 주문메뉴
  : 전라도의 다양한 밑반찬들과 어탕과 어탕국수가 나왔고, 간단히 반주로 대잎막걸리를 주문했다.ㅎㅎ


- 담양호 어탕국수 맛 후기
  : 우리가 담양호를 간 날, 날씨가 좀 쌀쌀해서 뜨끈한 국물로 몸을 녹이고 싶었던 찰나에 맛난 맛집이었다.ㅎㅎㅎ
 어탕국수와 어탕 모두 매우 뜨끈하고 맛이 있었으며, 어탕국수와 어탕 중 어탕이 좀 더 진하고 국물 맛이 좋았다.ㅎㅎ
 담양호 풍경이 좋고 아리에뜰 같은 곳에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어서 다음에 와이프와 오게 되면 나는 어탕을 주문할 것 같다.ㅎㅎ
 그리고 함께 마신 막걸리도 깔끔하니 맛이 좋아 서울 올라가기 전에 근처 마트에서 사갔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