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 1일차 2nd. (제일산꼼장어, 용두산공원)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사이

저희는 저녁을 먹으러 자갈치 시장

꼼장어 골목으로 향했답니다~^^

(부산 와서 젤 먹고 싶었던 워너비 음식!!!)

 

 

저희가 열심히 찾아 간 곳은

"제일산꼼장어" 입니다.ㅎㅎ

 

 

비가 내리는 자갈치 시장 앞.ㅋ

정말 운치 있고 빗소리도 좋았답니다.ㅎㅎ

꼼장어와 막걸리 한병을 시킨 후

드디어 기다리던 자글자글 익어가는

꼼장어가 나왔네요.ㅎㅎ

 

 

뭔가 탱글탱글하면서 맛이 있었어요.ㅋㅋ

비와 막걸리와 함께하니 뭔가

더 맛이 있었다는.ㅎㅎㅎ

왜 다들 부산가면 꼼장어

얘길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와이프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볶음밥 하나까지 싹싹 비벼먹고

길건너에 있는

용두산 공원으로 산책을 갔답니다.ㅎㅎ

(비는 내렸지만 남은 2박은

해운대에서 묶을거라서ㅎㅎ

소화 시킬 겸 빗소리들으며 산책했네요.ㅎㅎ)

 

도심지에 타워도 공원도

이렇게 있어서 볼 것은 많지 않아도

국제시장, 깡통시장, 자갈치시장에서

두둑히 먹고 산책하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ㅎㅎ

01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