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 1일차 1st. (이승기씨앗호떡,국제시장,깡통시장,송도케이블카)

4월에 결혼한 이후 와이프와

신혼여행 이후 처음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네요^^

목적지는~~~??

바로 부산!!!입니다.ㅋㅋㅋ

부산에서의 첫날은 아래와 같이 여행 했답니다.

부산역 -> 국제, 깡통시장 -> 송도케이블카 -> 자갈치시장 꼼장어 -> 용두산공원

먼저 부산역에 도착한 후 짐을 맡기기 위해 숙소로 향했습니다~^^

숙소는 스탠포드인 부산.!!!

 

 

 

자갈치 시장과 남포역 사이에 위치하여 교통편도 좋고 조용하고 깨끗한 숙소였어요.ㅎㅎ

 

(부산은 운전보단 대중교통 및 택시로 이동하는 게 나을 것 같아 차 없이 다니기 좋은 숙소로 구했답니다.ㅎㅎ)

숙소에 짐을 놓은 후

그 유명한 이승기 씨앗 호떡을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안에 견과류도 많이 들고 줄도 적당히

한 10분 정도 서서 먹어서 좋았어요~^^

그 다음 향한 곳은 3대 천왕에 나온 깡통시장의

이가네 떡볶이집.ㅋㅋ

 

가던 길에 생활의 달인에 나온 꽈배기 집이 있길래 도넛도 하나 사먹었네요.ㅋㅋ

쫀득쫀득하니 맛있기는 한데 줄 서있다면 패스 할듯.ㅋㅋ

 

도넛을 구매한 후 도착한 이가네 역시 제일 사람이 많았어요.ㅋㅋ

하지만 우리가 먹기엔 조금 매웠던 듯.ㅎㅎ

아마 부산에 또 오면 안 들릴거 같아요 ㅎㅎ

저희 스타일이 아니라서.ㅎㅎ

 

주전부리로 배를 채운 후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답니다.ㅎㅎ

(원래는 7일에 평일에 타려고 했으나 비가 많이 내릴 거라는 소식에...)

기왕 타는 거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로 끊고 타봤어요.ㅎㅎ

 

발 밑이 바다라니.ㅋㅋ 얘들 데리고 오면 재미있어 할 것 같았습니다.ㅋ

송도케이블카를 타고 가면 암남공원이 나오는데 공룡도 있고 또 산책로도 있어 나들이 가기 좋은 것 같았어요.ㅎㅎ

 

케이블카를 타고 돌아온 후 바로 비가 추적추적 떨어져 저희는 숙소로 일단 복귀 했답니다.ㅎㅎ

 

그리드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여행 1일차 2nd. (제일산꼼장어, 용두산공원)  (0) 2019.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