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종각맛집] 교대이층집 삼겹살을 먹다.

 퇴근 후 와이프가 종로에 일이 있다며 데릴러 오라고 해서 간 종각역, 그 곳에서 우연히 들린 삼겹살 맛집을 소개합니다.ㅎㅎ

무엇을 먹을까 두리번 거리다 들린 음식점은 바로~~ 교대이층집.ㅎㅎ

실내를 보면 왠지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있는 분위기였어요.ㅎㅎ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좀 없었다는.ㅎㅎ

배고픈 배를 붙잡고 와이프와 꽃삼겹살 2인분에 사이다 한병을 시켰습니다.ㅎㅎ

맑은 국물과 파채, 명이나물, 갓김치 등 밑반찬이 쭉 깔리고, 드디어 고기를 지글지글~~~ 구웠네요.ㅎㅎ

얇아서 금방 익은 고기에 파채와 명이나물 등을 싸먹으니 맛이 있더라구요.ㅎㅎ

 기름이 입에 맴도니 입안의 기름을 해결해 줄 된장찌개를 시켜 밥을 맛있게 말아먹었습니다.ㅎㅎ

간만에 먹은 꽃삼결살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ㅎㅎ 또 지금 생각이 나네요.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