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양재동 하나로마트 맛집] 청솔냉면

 양재동 현대자동차 외근을 나와 항상 점심을 먹는 맛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점심시간 되면 이렇게 줄을 서서 주문을 하는데요.ㅎㅎ

 위에 번호가 뜨면 주문한 음식을 가져오면 됩니다.ㅎㅎ

 오늘은 소불고기 비빔냉면(8,900원)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비빔냉면을 쓱삭 비벼 먹으면 다른 푸드코트와는 다르게 너무 맛있답니다.ㅎㅎ

 제육도 불맛이 나서 맛있어요 ㅎㅎ

  양재동에서 간단히 식사 하실 일 있으시면 드셔보세요.ㅎㅎ
다른 푸드코트와는 다르게 넘 맛있어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