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담양 맛집] 뚝방국수

[담양 맛집] 뚝방국수

- 뚝방국수 가게 외관
  : 허름하게 보이는 가게 외관과 주변에 주차되어 있는 차들을 보니 맛집 포스가 폴폴 나네요.ㅎㅎ


- 뚝방국수 가게 내부


- 뚝방국수 주문 메뉴
  : 멸치국물국수 1그릇, 열무비빔국수 1그릇, 대잎찐계란 2ea


- 뚝방국수 맛 후기
 : 진짜 너무 맛있었다.^^
   첫 번째. 멸치국물국수는 시원한 국물에 면발도 탱탱하여 후루룩 절로 목구멍으로 넘어갔다.^^
   두 번째, 열무비빔국수는 양념이 예술이었다.ㅎㅎ 이제까지 먹어본 비빔국수 중 세손가락 안에는 최소 들어갈 것 같다.ㅎㅎ
 세 번째, 대잎찐계란은 맥반석 달걀같이 보이는데 너무 부드럽고 연한 느낌으로 맛이 있었다.ㅎㅎ 서울에서 느끼지 못한 부드러운 맛이 있었다.ㅋㅋ
(어느 블로거는 10개를 포장했다던데 그럴만한 것 같다.ㅎㅎ 전 와이프가 콜레스테롤 높다고 하루에 한개만 먹게해서.ㅜㅜ)
 이 집에 장점은 담양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이내에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나다.ㅎㅎ
 맛도 있을 뿐더러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맛집이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