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슬로시티약초밥상 - 담양 창평 슬로시티 맛집

슬로시티약초밥상 - 담양 창평 슬로시티 맛집

- 슬로시티약초밥상 외관
  : 담양 함평 슬로시티 한옥 길을 따라가다 보면 TV에서도 많이 나왔다는 약초밥상이 나온다.ㅎㅎ


- 슬로시티약초밥상 가게 내부
 : 가게 문을 열었을 때 갖가지 식초와 약초들이 가득히 있고 각종 약초의 효능과 식당 이용 규칙들이 적혀 있다.ㅎㅎ
 이 곳은 약간 사찰 음식과 같이 자기가 먹은 그릇은 손수 설거지하는 것이 특색이다.ㅎㅎ


- 슬로시티약초밥상 음식
  : 처음에 사장님께서 비빔밥과 된장국을 손수 만들어 주신다. 그 이후에 갖가지 악초와 추가 리필은 셀프다.ㅎㅎ
 식사 후 다양한 감식초에 물을 희석하여 맛 볼 수 있으며, 고추장, 된장 그리고 다양한 반찬들도 판매하여 맘에 드는 반찬과 장은 구매할 수 있다.
( 우리 부부는 마침 집에 된장이 떨어져 몸에 좋을거라는 생각에 전통 된장을 1개 구매하였다.ㅎㅎ)


- 슬로시티약초밥상 맛 후기
 : 어느 블로거가 인생 비빔밥이라고 했던가?? 진짜 맛있었다.ㅎㅎ 계란 후라이 없이 이렇게 맛난 비빔밥은 처음이었다.ㅎㅎ
 또 된장국도 진해서 약초와 비빔밥과 궁합이 매우 좋았다.ㅎㅎ
 그리고 36가지의 약초들ㅎㅎ
 너무 많아서 다 먹어보지 못 했으나 먹어본 약초들의 각각의 향이 매우 달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건강 효능들도 상세히 적혀 있고, 밥 반찬으로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ㅎㅎ
( 살짝 매실액 향이 조금 강한 편이다.ㅎㅎ )
 이 곳을 가자고 와이프가 했을 때 풀떼기만 먹는다고 불평했는데, 정말 그 불평했던 내 자신이 부끄러웠고 아침으로는 오기 딱 좋은 따뜻하고 맛난 음식점이었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