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 담양 예쁜 펜션 ] 세솔둥지펜션 숙박후기

[ 담양 예쁜 펜션 ] 세솔둥지펜션 숙박후기

- 세솔둥지펜션 외부
  : 입구에 들어서자 작고 아담한 정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ㅎㅎ
 이런 정원 있는 집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강아지 덕구가 낮에는 뛰어놀고 있다.ㅎㅎ)


- 세솔둥지펜션 숙소 내부 (S1)
 : 깔끔한 복층 구조의 숙소로 중문이 있고 화장실도 깨끗하다.ㅎㅎ
 복층 침대에서도 통유리로 정원이 보이는 창밖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다.ㅎㅎ
(우리가 묶은 날은 비가 와서 하늘이 흐려 아쉬웠지만ㅜㅜ)


- 세솔둥지펜션 조식
  : 입실하는 날, 다음 날의 조식을 문자로 신청하면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조식을 무료로 차려주신다.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느끼겠지만 조식의 퀄리티가 돈 받고 팔아도 될 정도로 매우 훌륭하다.ㅎㅎ
 도마를 비롯 다양한 목공예품 또한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고 판매하신다는 데, 촛불 받침이 이뻐서 와이프와 분위기를 나중에 낼 겸 하나를 구매했다.ㅎㅎ


- 세솔둥지펜션 숙박 후기
 : 정말 비싸지 않은 숙박료에 매우 훌륭하게 하루를 보낸 것 같다.ㅎㅎ
 이쁜 정원에 깔끔한 숙소, 그리고 맛있는 조식까지.ㅎㅎㅎ
(사장님의 친절함도 매우 훌륭하다.ㅎㅎ)
 죽녹원도 도보로 10~15분 정도면 후문에 갈 수 있어서 담양 여행 올 때 꽤 괜찮은 숙소 인 것 같다.ㅎㅎㅎ
(시티투어버스 기사님 말씀으로는 죽녹원 구경 시 정문에서 들어가서 정문으로 나오는 것보다 후문으로 들어가서 정문으로 나오는 것이 죽녹원을 보다 제대로 구경할 수 있는 루트라고도 하셨다.ㅎㅎ)
 와이프 말로는 어떤 블로거가 매년 이 곳을 방문한다고 하던데 그럴 만한 숙소인 것 같다.ㅎㅎ

그리드형

'국내여행 >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양 한옥애 - 창평 슬로시티 숙소  (0) 2019.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