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양평 정원 이쁜 카페] 더그림 후기

http://kko.to/2Chx3uSjj

 와이프와 양평 여행을 다녀오고 정원이 정말 이쁜 카페가 있어 후기를 올립니다.ㅎㅎ

 음료는 그냥 그랬지만 뷰와 정원, 조형물, 꽃 등이 너무 아름다워 여자들의 인스타 장소로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았어요.ㅎㅎ

 (저희가 간 월요일에도 사람이 많았고 전부 사진을 이곳 저곳을 찍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 카페입구 :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음료 구매 시 정원 구경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ㅎㅎ


- 카페 외부 정원 : 정원을 들어가보니 이렇게 이쁜 배경과 조형물, 건물들이 있네요.ㅎㅎ 탁 트힌 주변과 오밀조밀한 정원이 기분을 좋게 하는 카페였어요.ㅎㅎ
[드라마 촬영도 많이 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 포토존 : 곳곳이 포토존이 있는데 공주방 같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이 곳은 여자들이 정말 사진찍기 좋아할 만한 것 같더라구요.ㅎㅎ


- 카페 내부 : 카페 내부에서는 음료 외에도 와인 및 그릇 같은 것도 팔고 있었어요.ㅎㅎ


- 정원 내 식물원 : 조그만 크기에 식물원도 꽃과 조형물이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었어요.ㅎㅎ


- 정원 내 앵무새 : 정원 안에 이렇게 여러 종류에 앵무새가 있었는데, 넘 귀여웠지만 좁은 우리에 갖혀 있는 것을 보니 조금 안타까웠어요.ㅜㅜ


가을 되면 단풍과 함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또 가보고 싶었어요.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