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담양 예쁜 카페] 담빛예술창고

[담양 예쁜 카페] 담빛예술창고

- 담빛예술창고 외관


- 담빛예술창고 내부


- 담빛예술창고 주문 음료
  : 블루베리스무디, 바닐라라떼


- 담빛예술창고 후기
  :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다.ㅎㅎ
 죽녹원과 관방제림 근처에 있는 이 카페는 트랜디하게 창고형 카페와 통유리창이 적절히 인테리어되어 와이프와 도란도란 대화하기 좋은 카페였다.ㅎㅎ
 카페 내부에 책들도 많아 여유있으면 커피한잔에 독서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었다.ㅎㅎ
 또 음악도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노래들이 흘러 나왔으며, 시간 대에 따라 연주도 직접해주셨다.ㅎㅎ
 우리 부부가 다음 스케줄로 떠나기 10분 전에 연주를 시작하여 운좋게 두곡을 듣고 떠났지만 끝까지 다 듣지 못해 아쉬웠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