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추월당한옥카페 - 담양 죽녹원 카페

추월당한옥카페 - 담양 죽녹원 카페

- 추월당한옥카페 외부
 : 죽녹원 안의 이 카페는 죽녹원 후문 쪽에 위치해 있으며, 멋진 한옥 풍으로 카페 앞에는 테라스와 큰 나무, 정자가 있다. 조용한 노래가 주로 흘러나와 여유있게 죽녹원 경치를 구경하며 차를 마시기 좋다.ㅎㅎ


- 추월당한옥카페 내부
 : 카페 내부 또한 깔끔한 한옥에 창문도 많아 창밖을 구경하며 멍 때리기 좋은 카페이다.ㅎㅎ


- 추월당한옥카페 주문 메뉴
 : 대잎차, 죽로차(홍차)


- 추월당한옥카페 방문 후기
 : 죽녹원은 보통 30분 ~ 1시간이면 산책이 가능하다.ㅎㅎ
 ( 시티투어 버스를 타면 기사님이 담양에 대해 설명해주시는데 춘향이 걸음으로도 한시간이면 다 돈다고 하셨었다.ㅎㅎ)
 맑은 공기와 여유를 느끼러 왔는데 그냥 가기에 아쉬울 때 이 추월당을 한번 들리는 것이 어떨까 싶다. 피아노 풍의 음악소리가 흘러나오고, 죽녹원을 풍경을 구경하며 혼자 올 때는 사색을, 연인이나 부부끼리 왔을 때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기 정말 좋은 것 같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