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담양 예쁜 카페] 아리에뜰

[담양 예쁜 카페] 아리에뜰

- 아리에뜰 카페 외부
  : 추월산 입구 방면에서 건너편 폭포가 보이는 곳에 아리에뜰이 위치해있다.ㅎㅎ


- 아리에뜰 메뉴
  : 녹차라떼와 밀크티를 주문했다.


- 아리에뜰 카페 내부 및 통유리 풍경
  : 시원한 통유리와 카페 내부가 너무 이쁘고 잘 꾸며 놓은 카페였다.ㅎㅎ


- 아리에뜰 방문 후기
  : 월요일 오전에 와서인지 사람도 없어 조용했고, 가을 단풍과 폭포가 큰 통유리로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낸 카페였다.ㅎㅎㅎ
 층고의 중요성과 통유리 뷰가 이처럼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카페를 찾기는 힘들 것 같았다.ㅎㅎㅎ
 담양에 놀러오면 죽녹원만 들리지 말고 담양호를 들려서 이 카페를 와서 여유를 만끽하고 카페 앞에 있는 다리를 건너 호수 산책길을 걸어볼 것을 추천한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