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 카페

파리 맛집 Carette 까레뜨 트로카데로

파리 맛집 Carette 까레뜨 트로카데로 

주소 : 4 Place du Trocadéro et du 11 Novembre, 75016 Paris, 프랑스

https://goo.gl/maps/RvVHpoy81rzyuBAx5


- Carette 까레뜨 실내 및 마카롱

 : 파리의 마카롱 맛집으로 알려진 Carette는 정말 많은 빵들과 마카롱들이 이쁜 모습으로 진열되어 있었다. ㅎㅎ

  마카롱 종류 별로 사서 먹어봤는데, 역시 빵을 프랑스라고 했던가ㅎㅎㅎ

  한국에서 먹었던 마카롱의 맛과는 많은 차이가 있었다.ㅎㅎ

           







- Carette 까레뜨 아침 식사

 : 사과와인, 커피+크림, 샌드위치, 스크램블을 주문했다. 

   샌드위치 양이 정말 많았는데 빵은 바삭~!! 속은 풍부한 양으로 두쪽만 먹어도 배불렀다.ㅎㅎ

   스크램블은 프랑스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잘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다.

   아침이었지만 간단히 사과 와인을 먹었는데, 포도 와인과는 다른 또다른 매력이 있었다.

  

  

    







- Carette 까레뜨 맛 총평

 : 일단 숙소 였던 Hotel Eiffel Trocadero (호텔 에펠 트로카데로)과 트로카데로 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이었기 때문에 

   여행 떠나기 전 맛집이라고 조사해 간 이 곳을 도착하자마자 여행 다니면서 먹을 마카롱을 사서 먹었고, 

   프랑스 파리를 떠나는 날 조식을 이 곳에서 해결했다. 

   일단 마카롱은 달달하니 맛있었다. 한국에서 먹어볼 수 없는 맛?? 파리 여행의 경우 도보로 많이 다녀야 했기 때문에 

   중간 중간 달달한 것을 먹어서 영양 보충이 필요했다. 파리의 경우 마카롱 유명한 맛집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가게에서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우열을 가리기엔 마카롱 내공이 부족한 것 같네요.ㅎㅎ

   파리 여행의 마지막 날 아침에 먹은 샌드위치는 정말 양이 많았다.ㅎㅎ 배가 불러서 와이프와 함께 먹어도 한 쪽을 남겼다.ㅎㅎ

   그렇게 배부를 정도로 먹으면 느끼할 만한데, 안에 속이 신선한 채소들로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ㅎㅎ

   스크램블 역시 맛은 있었지만 음식 특성상 크게 색다른 느낌은 크지 않았다.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