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 카페

파리 에펠탑 근처 맛집 Les Cocottes (레꼬꼬뜨)

파리 에펠탑 근처 맛집 Les Cocottes (레꼬꼬뜨)

주소 : 135 Rue Saint-Dominique, 75007 Paris, 프랑스

https://goo.gl/maps/HM3gAafszX1UaSCv5


- Les Cocottes (레꼬꼬뜨) 주문 메뉴 : 푸아그라, 돼지고기 + 감자요리, 생맥주

     





- Les Cocottes (레꼬꼬뜨) 맛. 식당 총평

 : 주변에 파리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대부분 추천한 맛집, 까페 꽁스땅 (Café Constant) 을 가려고 했으나

    예약을 하지 않고 가는 바람에 대기를 2~3시간 해야 된다고 해서 결국 포기 했다. ( 파리 여행을 길거리에서 버리면 아까우니..)

    근처 맛집을 부랴부랴 찾아서 간  Les Cocottes (레꼬꼬뜨) 다행히 우리 부부까지는 무혈 입성,

   그 뒤로 온 사람들은 줄을 섰다. 그런데 왠걸.. 꽉찬 식당에서 서빙은 1명만 하는 것이 아닌가..ㄷㄷㄷ

   주문을 하는데,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데 30분 이상 소요된 것 같다.ㅠㅠ

   어째든 프랑스에 왔으니 푸아그라를 시켰고, 돼지고기 요리가 맛있어 보여 주문했다.

   일단 식전빵ㅋㅋ 프랑스의 바게트는 왠지 속이 다 쫀뜩쫀뜩하니 맛난 것 같다.ㅎㅎ  

   난생 처음 먹어보는 푸아그라.ㅋㅋ 뭔가 독특하고 진한 치즈를 먹는 느낌이랄까?? 거부감이 크게 없이 부드럽게 먹었다.ㅎㅎ

   ( 와이프는 비린 맛이 난다며 한번 먹고는 손을 대지 않아 결국 제가 다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돼지고기와 감자로 만든 요리, 이 요리는 돼지고기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었다. ㅎㅎ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무난하게 맛있었다. 

   가게 가서도 느꼈지만 현지인들이 가득하고 대기를 오래해야될 정도 인기가 있다는 그 곳, 

    까페 꽁스땅 (Café Constant)을 못 가서 아쉽지만

    만약 에펠탑 근처로 식사를 하게 될 것이라면 일단 미리 예약하고 서둘러서 

    까페 꽁스땅 (Café Constant)을 맛 볼 것을, 

    혹여나 우리 부부처럼 불가피하게 시간을 많이 뺏길 것 같다고 생각이 된다면, 

   Les Cocottes (레꼬꼬뜨)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리 에펠탑 근처 맛집있 것 같다.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