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가산 맛집] 수제 돈까스집, 카츠젠

[가산 맛집] 수제 돈까스집, 카츠젠

- 카츠젠 가게 모습

- 카츠젠 메뉴판
: 와이프와 마리오아울렛 쇼핑을 마친 뒤, 김치니꼬미우동전골과 고구마치즈돈카츠를 주문했다.ㅎㅎ

- 카츠젠 주문 음식

- 카츠젠 방문 후기
: 수제 돈까스 안에 고구마 무스가 가득하고 겉은 바삭, 맛이 있었다.ㅎㅎㅎ
김치니꼬미우동전골은 김치 국물 맛이 깔끔하니 좋았고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줘 적절한 궁합을 이루었다.ㅎㅎ
나중엔 밥도 말아 먹었는 데, 이 또한 맛이 괜찮았다.ㅎㅎ
마리오 아울렛 1관에서 길 건너 근처에 있던데 쇼핑하러 오면 종종 들리게 될 것 같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