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구월동 곱창 맛집] 유가네 알찬 소곱창

[구월동 곱창 맛집] 유가네 알찬 소곱창

- 유가네 알찬 소곱창 가게 외관

- 유가네 알찬 소곱창 메뉴판
: 친한 형이랑 둘이 가서 모듬구이 2인, 볶음밥 2인, 소주 1병을 간단히 흡입했다~^^
구이는 초벌해서 나오고 사람도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ㅎㅎ
( 우리 예약하고 갔는데, 우리 뒤뒤에 온 사람들 부터는 줄을 서서 기다렸다.ㅎㅎ)

- 유가네 알찬 소곱창 밑반찬
: 앞서 간단히 나온 메뉴 중 콩나물과 부추는 곱창 구이와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이 있어진다.ㅎㅎ
(부추를 4~5번은 리필 한 듯.ㅎㅎ)
맛배기로 나온 순두부 찌게 역시 그냥 서비스로 나오는 것 치고는 맛이 좋았다 ㅎㅎ
소주에 한 숟가락씩 떠먹기 너무 괜찮았다~^^

- 유가네 알찬 소곱창 주문 메뉴
기다리던 모듬 구이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 차돌박이, 감자, 양파, 김치, 버섯 등이 먹기 좋게 놓여있었고, 사장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다 구워주셨다.ㅎㅎ
곱창에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2인분을 시켰더니 사이좋게 먹으라고 계란 후라이 2개도 넣어 주셨다.ㅎㅎ

- 유가네 알찬 소곱창 맛 후기
: 회사 동기형이 형수랑 곱창 먹고 싶을 때는 여기만 간다고 하더니 데리고 오기 전부터 자부심이 상당했다.ㅎㅎ
일단 처음 나오는 양과 비쥬얼에서 그 자부심이 납득이 되었고 하나씩 맛을 보면서 그럴만 하다고 생각이 들었다.ㅎㅎㅎ
많고 많은 곱창집 중 이 집이 감히 최고라곤 할 수 없지만, 어디보다 못하다라는 생각이 1도 들지 않을 정도로 상당히 맛있고 만족스러운 맛집이었다.ㅎㅎㅎ
모듬을 먹었기에 각각의 부위들이 하나라도 맛이 부족하면 다음에 먹지 말아야지 할텐데 하나같이 맛있어 다음에도 모듬을 먹어야지!!라고 생각이 들었으며, 같이 곁들인 소주와 볶음밥 또한 맛이 있었다.ㅎㅎㅎ
조만간 회사 다른 동기들도 데리고 한번 회식을 해야될 것 같았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