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의왕 백운호수 맛집] 장어의 전설

[의왕 백운호수 맛집] 장어의 전설

- 장어의 전설 가게 외관
: 백운 호수 정류장 부근, 그리고 백운호수의 유명한 카페 '흙과 나무' 근처에 '장어의 전설'이 위치해 있다.

 

- 장어의 전설 메뉴판 및 가게 내부
: 크리스마스 이브에 와이프와 각각 오후 반차를 내고 찾은 이 곳, 점심 시간이 지난 3시쯤 가니 한적했다.ㅎㅎ
소금구이, 양념구이를 1인분씩 주문한 후 마지막 입가심으로 장어탕 1그릇도 주문했다.ㅎㅎ
(추가 야채는 셀프다.ㅎㅎ)

 

- 장어의 전설 주문 음식
: 간단한 밑반찬과 초벌한 장어구이가 테이블로 서빙되었고 나중에 시킨 장어탕도 팔팔 끓는 모습으로 식탁 위에 올려졌다.ㅎㅎ

 

- 장어의 전설 맛 후기
: 이 집 장어.ㅎㅎㅎ
정말 맛있다.ㅎㅎ
살이 탱탱하려 입안에 넣고 씹었을 때 식감이 정말 쫄깃쫄깃하다.ㅎㅎ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모두 다 맛있었고, 초벌해서 나와 테이블에서 오래 굽지않아도 그 맛을 즐길 수 있다.ㅎㅎ
(나는 둘다 맛있어서 각각의 매력 때문에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는데, 와이프는 둘 중에 소금구이가 조금 더 맛이 있었다고 했다 ㅎㅎ)
장어탕 또한 어쩌면 구이만 먹었을 때 장어 특유의 느끼함이 입에 남아있을 수 있는 일말의 가능성을 싹 사라지게 해줄 좋은 선택지였다.ㅎㅎ
진한 장어탕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니 정말로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한 것 같다.ㅎㅎ
(와이프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장어탕을 먹어봤다고 하던데 예상했던 것보다 맛있다고 놀랬다.ㅎㅎ)
백운 호수는 처음 가봤는데, 이 집 장어 먹으러 한번씩 또 찾아올 것 같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