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철산 삼계탕 맛집] 한본삼계탕

[철산 삼계탕 맛집] 한본삼계탕

- 한본삼계탕 가계 외관
: 철산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으면 광명 철산의 삼계탕 맛집, 한본삼계탕이 나온다.ㅎㅎ

- 한본삼계탕 메뉴 및 가계 내부
: 우리 부부는 한본삼계탕 1그릇과 흑미삼계탕 1그릇을 주문하였다.ㅎㅎ

- 한본삼계탕 주문 메뉴 및 밑반찬
: 삼계탕 집에서 같이 곁들여먹기 좋은 김치들과 오이, 고추, 생마늘이 나오고, 삼계탕 입맛을 돋우는 인삼주도 깔끔하게 준비된다. ㅎㅎ
먹음직스러운 걸쭉한 들깨 국물이 가득한 삼계탕이 나오고, 그냥 삼계탕과는 달리 흑미삼계탕은 닭 안에 흑미가 들어있어 닭고기의 색도 약간 검게 변한 것이 특징이다.ㅎㅎ

- 한본삼계탕 맛 후기
: 와이프 회사 후배가 극찬하였다고 꼭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한 맛집. 7호선 타고 철산역에 와서 이 삼계탕만 먹고 가는 날들이 많다고 했다.ㅎㅎ
마침 이 날, 와이프와 춥기도 했지만 이 근방에서 좀 돌아다니다 보니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 싶었고, 보양도 할 겸 이 집을 찾았다.ㅎㅎㅎ
역시 먼길을 와서 이 삼계탕만 먹는다고 추천한 이유가 있던걸까??ㅋㅋ 너무 맛있었다.ㅎㅎ
솔직히 삼계탕 집의 맛은 김치가 매우 중요한 데, 식전에 먹어본 김치는 이 집보다 맛있는 집이 많긴 해서 조금 실망했지만, 삼계탕 국물을 한 술 뜨는 순간 그 실망은 한점없이 사라지고 폭풍흡입에 들어갔다.ㅎㅎㅎ
닭고기의 살도 연하고 국물도 진하고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을 팍팍 받을 수 있는 삼계탕 맛집이었다.ㅎㅎ
가끔 닭백숙이나 삼계탕이 땡길 때가 있는데, 집에서 만들기 힘든 만큼 종종 찾아와서 한 그릇 하고, 안양천 산책하면 참 좋을 것 같았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