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 하남 스타필드 인근 맛집 ] 팔당냉면 본점

[ 하남 스타필드 인근 맛집 ] 팔당냉면 본점

- 팔당냉면 본점 외관



- 팔당냉면 본점 메뉴판



- 팔당냉면 본점 주문 메뉴
: 비빔냉면 + 숯불고기 2인분



- 팔당냉면 본점 맛 후기
: 와이프와 하남 스타필드에 왔다가 들린 냉면 맛집이다.
와이프가 후기가 많다고 해서 들렸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왔다.ㅎㅎ

숯불고기엔 역시 비빔냉면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둘다 시켰다.

냉면을 흡입하기 전, 온육수와 비냉에 섞어먹을 냉육수 모두 맛보았는 데, 온육수는 진한 맛이 괜찮았고 냉육수는 새콤하니 맛이 있었다.ㅎㅎ
( 와이프는 온육수를, 저는 냉육수가 더 낫다고 서로 느꼈다.ㅎㅎ 냉육수 맛 때문에 다음엔 물냉면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ㅎㅎ )

드디어 냉면를 흡입을 하는데, 오우...
나름 주변에서 면치기로 유명한 내가...
( 왠만한 냉면은 안 끊고 한 두번에 다 흡입하는 편이다..ㅎㅎ)
면치기를 할 수 없었다.ㅎㅎ

살짝 매운 맛이 있는데, 확 맵다기 보다는 얼얼해지는 매운 맛?? 목에서 매움이 느껴서 어쩔 수 없이 끊어먹었다.ㅎㅎ

하지만 이 매움이 그냥 자극적인 매움이라기 보다는 맛있는 매움에 가까워 정말 맛있게 먹었다.ㅎㅎ

숯불고기 또한 불향이 살짝나면서 부드러운 고기 육질에 맛이 좋았다.ㅎㅎ
비빔냉면의 매움을 고기 한점 한점 먹으며 달래가는 맛의 조화가 잘 어울어졌다.ㅎㅎ

하남 스타필드에 오면 다시 한 번 들려보고 싶은 냉면 맛집이었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