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서울역 닭볶음탕 맛집] 호수집 후기

[서울역 닭볶음탕 맛집] 호수집 후기

- 호수집 메뉴판

- 호수집 주문 메뉴
: 닭볶음탕 소, 사리추가(떡), 볶음밥 1인분, 사이다

- 호수집 맛 후기
: 와이프와 저녁 퇴근길에 들린 서울역 닭볶음탕 맛집, 호수집. 항상 줄이 길어 Pass 하곤 했는데 왠일인지 오늘은 대기줄이 한 팀 밖에 없었다.^^
이 기회 아니면 먹기 힘들겠다 싶어 잠시 기다렸다 들어갔는데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닭꼬치는 벌써 Sold Out 되었다고 한다. ㅜㅜ
아쉬운 대로 와이프와 닭볶음탕을 시켰고 떡 사리도 추가 하였다. ㅎㅎ
이 집... 닭볶음탕 정말 맛있다.ㅎㅎㅎ
진짜 술안주로 너무 딱인 간과 조림 상태, 닭고기의 연함은 술이 술을 부르는 곳이었다.ㅎㅎㅎ
아쉽게도 전날 과음으로 와이프 눈치에 소주를 곁들이지는 못했지만 가게 안 분위기가 정겨웠다.ㅎㅎ
다소 고기 양이 적은 것은 아쉬웠지만 우리에겐 볶음밥이 있었다.ㅎㅎㅎ
김과 깨, 자작자작한 국물의 조합은 역시 우리의 배를 채워주기에 충분했다.ㅎㅎㅎ
왜 사람이 항상 줄을 서는 지, 또 한번 와서 느끼고 싶은 맛있는 닭볶음탕 집이었다~^^
(닭꼬치 꼭 먹어보고 싶다.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