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광명 철산역 맛집 ] 김태완 스시 후기

[광명 철산역 맛집 ] 김태완 스시 후기

- 김태완 스시 가게 모습
: 철산역 근처 2001 아울렛 뒤에 김태완스시가 있다.
위치 :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6 철화빌딩 1층 2호 (철산동)
김태완 스시 위치

- 김태완 스시 메뉴판
: 와이프와 모듬초밥으로 활생선초밥과 스폐셜 초밥을 주문하고 이 날 너무 늦게 만나 급 스시를 먹으러 갔기에 배가 너무 고파서 낱개초밥으로 다코와사비와 장어초밥을 추가로 주문했다.

- 김태완 스시 주문 메뉴


1) 활생선 초밥

2) 스폐셜초밥

3) 장어초밥, 다코와사비

4) 서비스 (야채 샐러드, 미니우동)

- 김태완 스시 후기
: 이 날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어 와이프와 분위기 낼 겸 외식을 했다.ㅎㅎ
평소 둘다 스시를 좋아하기에 퇴근길에 만나 검색하여 철산역의 스시 맛집 김태완스시로 향했다.
일단, 내부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였고, 젊은 커플들이 삼삼 오오 맛난 스시를 먹고 있었다.
주문한 음식을 먹어보았는데, 회도 적당한 두께와 크기로 맛있었다.ㅎㅎ
역시나 회는 모듬으로 먹어도 활어회 초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이 집은 다른 곳과 달리 장어 초밥의 장어가 크고 두툼했다. 그래서 스폐셜 초밥으로 먹어보고 따로 하나 더 주문하여 와이프와 함께 하나씩 나눠 먹었다.ㅎㅎ
종종 스시가 땡길 때 와이프와 다니게 될 것 같다 ㅎㅎ

그리드형